2011년 5월 30일 월요일

휴가를 미국 최고의 스마트폰 계획 : Slashdot에 물어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WsJ2ANQPLk0/Ask-Slashdot-Best-Smartphone-Plan-For-a-US-Vacation:
SJrX은 "나는 몇 주 동안 태평양 북서부를 방문할 계획이다 씁니다 최고의 스마트폰 옵션을 사용할 찾고 있었어요. 데이터 속도 및 SMS 요금은 로밍 아르 안되게 높은 (최고의 계획은 $ 0.80 / 메가바이트, 및 $ 0.75 / 메세지). 너머는 AT & T 그리고 버라이즌 선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내가해야하는 아이폰 네 그렇게의 GSM 중이야.) 나는 내가 어떤 계획을받을 자격이 없다 신용을 가지고, 미국의 가정 계약서가 분명히있다 질문. 데이터 및 SMS를 많이되는 몇 백분으로, 유일한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난 단지 (농촌 지역을 중심으로 (영문 국도 101) 너무 큰 아니라, 2 ~ 3 주 동안 미국에 빠지는 것 같은데요 3 세대) 범위가 중요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