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5일 수요일

소름 끼치게! 게이머의 행동은 아주 예측할 실제로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14/shocker-gamer-behavior-is-actually-quite-predictable/:
일부입니다 정착되지 전에는 맥주를 열 균열 항상 당신이 얼마나 궁금 GTA ? 아니면 어떻게 넘겨을 불안에 처해야 경향 당신은 지갑 PSN에 로그인할 때? 군인 아니, 이건 호기심이되지 않습니다. 전혀요. 하지만 이것은 : 대학 주 연구원에 노스캐롤라이나와 주장 행동을 게임에 귀하의 예측했습니다 찾을 수있는 방법을 위해 그들은 "최대 80 % 정확도." 분석 후 플레이어 결정 워크 래프트에의 14000 - 세상의 제작, 그들은 성과의 발견 그 종류를 선호하는 다른 플레이어가 다른. 그들은 아무것도 공통점이 분명한 경우에도 "파벌"로 알려진 통계적으로 의미있는 그룹으로 함께이 선호하는 성과의 덩어리,. 여행을위한 몇 가지 심리적 그래서, 또한 자신의 능력을 향상 비무장 전투에 좋아하는 와우 플레이어 이유 세계 점수를하려는, 경향이있다. 게다가, 연구자들은 오히려 믿는 외부 악용될 수 스포팅 파벌은 - 특정 옆에 예측 움직임을 와우 세상에서에 대한 관심과 게임 디자이너, 온라인 판매점 및 꽤 많은 사람에게 증명 수익성 수있는 방법은 어떤 경우 그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십니까? 그럼 우리는 당신이 휴식 시간 후 홍보를 누릅니다 거라고 예측할.

소름 끼치게를 읽고 계속! 게이머의 행동이 예측 가능 꽤있다 실제로

소름 끼치게! 게이머 행동은 예측할 사실 꽤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14일 (화) 16시 4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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