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3일 월요일

전환에 : 애플의 구름 수수께끼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12/switched-on-apples-cloud-conundrum/:
매주 로스 루빈은 기여 켜져 기술에 대한 소비자 칼럼,.

그것은 애플은 iTools을 발사 2000 년 이후 인터넷 서비스 공간에서 자사의 손을 시도되었다고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같은거 거의 모든 iCloud , 어느와 함께 그것은 접두사 주 자사의 상표 모음, iTools 무료되었습니다. iCloud 달리하지만, 서비스를 자사의 컬렉션은 인사말 카드를 웹 페이지 작성에 이르기까지,지도 다 끝난것입니다. iCloud 그 입성 이후 애플의 웹 서비스 제품군의 세 번째 재부 팅을 표시합니다. 개입 년간, 우리는. 맥 (본질적으로 가장 iTools 기능을 구독 버전), 그리고 iCloud의 일부로 무료로 될 연락처 및 일정 동기화를위한 방법을 용이하게 MobileMe를 봤어요.

현대 애플은 네트워크 기반의 공유에 찬성 플로피 드라이브를 eschewed 1998 년 아이맥의 출범 이후 원활한 네트워크 액세스에 대한 감사를 표시했다. 하나도 eWorld, AppleLink, 심지어 맥의 초기, 간단한 네트워킹 기술, AppleTalk를하고 LocalTalk을 추가로 다시 네트워크의 능력으로 믿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탁월한 두 영역 - 인터넷 서비스가 명확하게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고급 장치 보완하고 있습니다. 그럼 왜 구름이 애플에 비가있다?

계속이 켜져 자료 : Apple의 구름 수수께끼를

스위치에서가 : 애플의 구름 수수께끼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12일 (일) 20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