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일 수요일

특허 신청은 MS의 준 나노를 보여 야심찬 과거의 우리를 생각나게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31/patent-filing-reveals-microsofts-zune-nano-reminds-us-of-an-am/:
저기 보이지? 그게 현실 육피트 아래 표면의 희망 상자를 표현할 수 겉보기에 위치한 중 어느 있으며, 둘 다 꿈. 되었다 제출은 MS의 특허, 버즈에서 Techie 가족에 의해 감사가 약간의 파고 여기에 스케치 자그마한 미디어 플레이어, 아니과는 달리의 및 설명이 포함된 사진을 발굴. 당연히 오는에게 마음 것은 처음이다 아이팟 나노의 경쟁, 그리고 한 발의 등에서 뽑아 가지고하는 것이었다 플러그가 궁금해 할 때 정확하게. 응용 프로그램 자체가되었으며, 2009 년 4 월에 제기한 최초 공개되었다 만든 단지 데이터베이스 내의 USPTO 오늘 - 장치가 될 만들어 준 마지막되었다 HD는 ('09 년 가을에 들어왔지), 그리고 제작의 주장을에 레드 몬드 주어진 윈도우 7 전화 번호는 다음 준가 , 우리는 하루의 빛을 볼 수도 안됩니다 조그만 녀석이 추측. 그래도 아마 또 다른 삶, 인치 자, 이제 당신이 많아질 수도 무슨 생각으로, 하나를 부어하고 당신이 눈물을 쥐고을 잘하면 원본 링크에게 찌를 줄 주시기 바랍니다.

특허 신청은 MS의 준 나노를 보여 지난 야심 생각나는 우리의 원래에 나타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31일 (화) 15시 3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WinRumors , Techie 버즈 | 출처 USPTO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