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6일 목요일

콘솔 대 PC를 redux : (다시) 업계를 바꿀 것인 모바일 게임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15/console-vs-pc-redux-how-mobile-gaming-will-reshape-the-industr/:
콘솔 대 PC를 redux : (다시) 업계를 바꿀 것인 모바일 게임
그들은 성장을 위협, 그들의 단순한 디자인, 간단한 컨트롤이 간단 게임, 간단한 그래픽이야. 그들은 실제 게이머가 원하는 전체, 보험료 경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하드 코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캐주얼하고 너무 ....

90 년대 이들은 강화 위협 콘솔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불만 사항되었습니다. 그때, 어린 나를 지방 Babbage의 또는 전자 부티크에서 그의 빈약한 소득을 낭비 마분지 상자에 저장하는 PC 게임의 전체 - 몇 가지 작은 선반에 강등 타이틀을 콘솔. 그것은 이들에게 오랫동안 그 점포를 정복 콘솔을받지 않을 것, 그리고 그 길을 따라, 전체 산업. PC 게임 판매 1,800,000,000달러에 9억7천만달러에서 제외하는 동안 단지 1998 년에서 2006 년 사이, 2,500,000,000달러에 67억달러에서 소프트웨어 매출이 두 배 이상 콘솔. 심지어 프레임의 PC에 도메인이 한 번 독점적인, 의무입니다 통화와 엔터 프라이즈 콘솔 지금 : 블랙 본부 PS3와 Xbox 360에 쏘아 올릴 4900000 판매. PC 버전 한편, (가 닌텐도 DS와 Wii 버전의 판매에서 그들을 일괄 NPD의) 미만 400,000 사본을 판매했다.

누구에 관한 고대 역사가 무슨 상관이야? 다시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해야하는 게이머를하는 경우. 이번에는 비록 그것이 닌자를 워드 화난 버드 플레이어에서 동일한 예레미야 애가를 통해 친구 lobbing 콘솔 게이머 중독자, 그리고 적 - 음흉 과일. 스마트폰과 tablets보다 강력한 얻을 때, 전용 게임 기계가 더 고풍스러운 보인다. 한번 소프트웨어 하나의 행복한 가족의 하드웨어를 지원 어디 다 오히려 더 가고있어 ... 나뉘었. 좀 괴롭히지 나 같은 게이머를 위해. 애플 리케이션 게임이 사람들은 10 년 전 PC의 현장으로 한 콘솔 무엇 콘솔에 대한 않으면, 큰 게임 스튜디오를 많이하고, 곤경에 될 게이머들의 많은 좋은 '안녕, 일 동안 갈망 될 수 있습니다.

독서 계속 콘솔 대 PC를 redux : (다시) 산업을 바꿀 것입니다 어떻게 모바일 게임

콘솔 대 PC를 redux : (다시) 산업을 바꿀 것입니다 얼마나 모바일 게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15일 (수) 12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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