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0일 금요일

대학의 리눅스 지원 : Slashdot에 물어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BUSB89tnXLQ/Ask-Slashdot-Linux-Support-In-Universities:
익명의 독자가 난 멜버른, 호주에있는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을 공부 "씁니다. 나는 최근에 학생들은 IT의 고위 관리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초대했는데, 우리의 IT 중앙 부서에 의해 세미나 실행 'IT의 길'로 갔다. 중에는 새로운 시스템은 맥, 리눅스와 다른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것이면 저희 학교 전체에 무선 네트워크에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한 토론, 내가 물었다. 관리자의 몇몇 한 외쳤다 '리눅스!'하고,이 문제를 비웃었다 ..로 농담에 뒤통수 때리는 웃긴 얘기했습니다 IT의 머리는 적어도 심각하게 내 질문에 치료,하지만 난 그럼, 제가 Slashdot에 부탁하고 싶은 구체적인 답변을하지 않은 경우 : 귀하의 대학은 리눅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대학나요 / 의 BSD / 등 사용자가 온 - 캠퍼스 무선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일반적으로 리눅스 사용자를 지원합니까? 지금까지 리눅스에 대한 질문을 당신을 조롱 직원이 있습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