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2일 수요일

비지오 tablet가 세부 도착, 우리는 실습 이동 (비디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6/21/vizio-tablet-gets-detailed-we-go-hands-on-video/:
CES에서 다시 월 웨이, 우리는 약간에 몰래 빠져 나갔을 시간에 손을 비지오의 tablet과 함께 가장 인기 공간으로 TV 제조 업체의 straightforwardly 이름의 침략. 비지오 그것이 바로 해당 운영 체제가 회사에서 충분히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로 tablet 최적화된 Honeycomb로 도약하기 위해 기꺼이 있다고 밝혔다 불구하고 tablet은 현재 Gingerbread을 실행합니다. 1024 X 768 장치는 텔레비전 및 VCR처럼 거실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원격으로 더블 모든 걸 수있는 위에 IR 컨트롤러, 멀티미디어 지향합니다. tablet 또한 HDMI를 갖추고 있으며 상단과 측면에 스피커, 그래서 당신이 그 방향을 전환할 경우에도 당신은 스테레오 목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레 이크 그리핀 좋아하는 터치 스크린 장치가 상당히 합리적인 3백49달러 위해 다음달 매장 진열대를 친 것입니다 - 우리는 비지오와 같은 회사에서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보다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을. 그리고 우리가 얘기해야, 그 가격에 하드웨어 꽤 단단한 느낌의 조각. 이 소프트웨어는 현재 완벽하게 조용한 것 같지 않지만,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최종 버전의 일부 실습 시간을 얻을 때까지 판단을 보류 드리겠습니다. 아래 tablet의 비디오 투어를 확인해보세요.

비지오의 tablet 세부 도착을 읽고 계속, 우리는 실습 이동 (비디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