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4일 목요일

전화 고객 보거스 요금이 연간 2B $ 유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g3RrDGiIyxU/Phone-Customers-Pay-2B-Yearly-In-Bogus-Fees:
휴 피켄스는 상공에서 한 년 연구, 과학 및 운송위원회는 '신비 비용'미국의 유선 전화 요금에 표시 약 2,000,000,000달러 연간 보여주는 "CNN의 보고서를 작성 씁니다. cramming으로 알려진,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 장거리 서비스,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한된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900 지역 번호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전화를 수집하고, 클럽 회원에 대한 가입 상업위원회의 보고서는 전화 회사가 약간의 수수료를받을 말한다는 - 종종 그냥 달러 두 -. 타사 공급 업체에서 요금이 그들의 청구서에 표시되지만 인해 요금이 결국 추가 고객의 다수 일리노 이주 법무 장관 리사 매디간이 패널 사람 말했 수 있도록 자신의 전화 번호가 거의 신용 카드처럼 충전 수 있습니다 못하는 그녀의 조사는 고객도 수익에서 서비스를 받고되지 않습니다 나타냅니다. '내 사무실 청구서에 합법적인 타사 요금을보고 아직'대부분의 고객이 청구서에 요금을 감지하지 추가 매디간는 말합니다. 상원 의원 제이 록펠러는 의회가 전화 업계 관행을 방지하는 데 실패했기 때문에 그들의 전화 요금에 대한 인증되지 않은 제 3 자의 청구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법안을 통과해야된다고. 그것은 자발적인 지침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이 시점에서 보듯 뻔하지 '라고 록펠러. 그것은 우리가이 문제에 새로운 모양을 한번에 모두를 위해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시간 이라구.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