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0일 수요일

개발자 패널 AAA 게임이 너무 긴 여부를 묻습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QZKK2D_hvzA/Developer-Panel-Asks-Whether-AAA-Games-Are-Too-Long:
에서 토론에 Gamespot 보고서 게임 디자이너의 패널은 폭우와 LA 느와르와 같은 최근의 큰 예산이 자료는 일반적인 게이머의 취향에 대한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여부를 논의하는 2011 회의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인용 : " '게이머들이 인내심을 잃어 가고있다'[Failbetter 게임의 알렉시스 케네디]에 폭우와 자신의 경험에 대해 물었을 때, 말했다"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끝을 도달하고 이야기의 전체적인 영향을 잃게하지 않습니다. " 그는 아주 작동하지 않습니다 '놨'스토리의 결과와 같은 영화 한 형태의 서술에서 게임을 내놓고의 이익에 의문을 제기, 하나의 이야기의 무료 아니 었어. ... 사회와 캐주얼 게임의 좋아하는 특히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있는 저렴 게임, 게이머의 기대를 변경, 패널은 결론을 내렸다. 10 시간 이상의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게이머가 더 적은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가 덜 필요, 소비자가 더 이상 거스름돈 느낌이 없기 때문에.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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