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6일 토요일

Analytics는 사회 게임 쉐이핑하는 방법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FpufF3DR7dQ/How-Analytics-Are-Shaping-Social-Games:
데이터 마이닝 및 고객 추적 온라인 광고에서 익숙한 개념이지만 가디언의 기사는 통계 및 분석은 사람뿐만 아니라 플레이 사회적 게임의 큰 부분이되고있다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게임의 합병 및 예상으로 광고와 마찬가지로 입맛에 맞지 않는 소리 "전통적인 게임에 대해 플레이어 탐사 큰 거시 환경을 만드는 반면, freemium는 플레이어가 실제로 뭔가를 구입하는쪽으로 걸리는 모든 단계를 마이크로는 관리에 관한 '개발자 수 있습니다. 추가 내용 또는 가상 merchandize 구입과 같은 재정 변환 이어지는 플레이어 동작을 묘사 '퍼널'을 구축, '저스틴 존슨 Playmetrix의 CTO, 게임 분석을 전문으로 또 다른 영국 회사는 말합니다.'그것이 분석을 사용하여 다음 아래 개발자에게의 장애물과 디자인 내재 수 병목 현상을 제거하여 변환을 개선하기 위해. ... 낯선 사업가. 무료로 플레이 우주, 모든 플레이어 작업은 수익 모델에서 잠재적인 통계입니다.에서는 게임의 동작은 풀어과 드 코딩해야 알고리즘이다. 개발자에서 작동해야 비밀 경찰 기관의 일종처럼 효과적으로 귀찮게 플레이어 - Playmetrix 소프트웨어는 플레이어가 관심 뭔가를 할 때 그들이 그들의 게임 코드에 방아쇠를 '통화 뒤를'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활동이 infographics되기 때문에 모든 그래픽 및 차트를 통해 시각이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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