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일 토요일

과학자들은 어떤 크기의 매직 큐브를 해결하는 알고리즘을 개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1/scientists-develop-algorithm-to-solve-rubiks-cubes-of-any-size/:
컴퓨터 해결 매직 큐브가? P'shaw. 에서 작업을 수행 10.69 초 ? 거기가, 세트를 기록합니다. 그러나 어떤 크기 중 하나를 걸렸어? 색상 우리 감동. MIT의 에릭 데메인는 큐브에 아무리 야심찬 자신의 치수를 적용하지 알고리즘을 개발, 그 않았다. 아주 초기에, 그는 그가 다른 과학자들이 모두 43 quintillion 가능한 움직임을 고려하는 Google의 컴퓨터를 빌려가 달려드는가 표준 3 × 3 × 3 퍼즐과 함께보다 다른 각도을하는 데 필요한 실현 -로 간단히 알려져 전략 "무력."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바로 그게 당신이 11 X 11 X 11 큐브와 씨름하고 가능한 솔루션입니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데메인와 그의 팀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변경으로 큐브의 나머지 부분을 떠나는 동안의 원하는 위치로 사각형을 이동하려고 수도 매직 매니아에 의해 사용되는 하나 리프의 접근에 정착. 너무 대신 물론, 여러 cubies를 그룹화 연구원 갈 지루한 방법의 그 어떤의 길이를 나타내는 N과 같은 방향, 로그의 요소에 의해 동작의 수를 감소 전략 N에서 이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큐브의 측면. 이상적인 장소로 개별 cubies 이동하면 N와 같은 동작의 번호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², 최종 알고리즘은 N ² / 로그 N입니다. 우리가 과학자들이 예상 안심되는 공식들과 함께가 아닌 수학 전공을 잃은 경우 사람은 그가 그것이 큐브 - solvers 자신의 전략을 선명하게 도움이 될 써있지만이 라기보다는, 직접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것을 당신이 거기 overachievers 모두는 당신이 그 20 X 20 X 20과 자신을 늦출 수 없다.

과학자들은 어떤 크기의 매직 큐브를 해결하는 알고리즘 개발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1일 (금) 동부 서머 타임 12시 57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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