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1일 일요일

베니티 통계로 속지 마십시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tI0-sU9vLs8/:

신생 큰 성장 수치를 가리 키도록 사랑하고, 언론을 게시하는 사랑한다. : 우리는이 점에서 다른 사람처럼 유죄 백만 다운로드, 10000000 등록된 사용자, 200,000,000 하루 짹짹. 이러한 성장 통계가 종종 견인의 흔적 (우리가 그들을보고있는 이유입니다)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종종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실제 통계 및 어떤 린 시동 전문가 에릭리스가 전화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면대 통계를.

세면대 통계 등록 사용자, 다운로드, 그리고 원시 페이지뷰와 같은 것들입니다. 그들은 쉽게 조작하고, 반드시 상관 숫자 상관 관계를하지 마십시오 활성 사용자, 포용, 새로운 고객을 얻는 비용, 그리고 궁극적으로 매출과 이익. 후자가 더 아르 실용적인 통계 수치. 첫 번째 라운드 Capital의 조쉬 Kopelman 최근에 조언으로 창시자 업무 시간 , "실제 데이터 보존 및 반복 사용입니다."실제 통계에 그 초점을 신생 기업은 더 나은 자신의 제품을 만들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행복한 그들.

그것은 제대로 악기 그들이 자신의 비즈니스의 진정한 건강에 핸들을 얻을 수 있도록 추적 데이터를 신생 중요합니다. 그들은 세면대 통계를 추적하는 경우, 그들은 성공의 잘못된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서 시작가있는 차트를 만들 수 있고 오른쪽으로 좋은 사업을 가지고 뜻은 아닙니다.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수백만하지만 수십만 몇 활성 사용자 수 있었거나 freemium 웹사이트 지불 사용자에게 트래픽 성장하지만, 거의 모든 전환이 폭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신생 기업은 물론, 내부 숫자 한 세트를 추적하고 선택적으로 언론과 외부 세면대 번호를 다른 집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신생은 원시 성장 숫자 (우리가 400 %입니다) 우리를 높이려고 할 때,하지만 모든 상황 (400% 뭐, 1000 사용자 또는 100000에서?)하지 않고. 우리는 항상 더 많은 의미 번호를 요청하지만, 그 항상 붙임성이되지 않습니다.

세면대 통계는 그들에 의해 속지 말고, 완전히 쓸모 없지는 않다 있습니다. 화장대 통계에서 실제 숫자로 다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C 프레드 윌슨은 그의 대해 현재 블로그 30/10/10 규칙 : 한 달에 10 %가 하루에 한 번 활성화되며, 매일 사용자의 10 % 동시 사용자의 최대 수를 것입니다 한번 다운로드 또는 등록된 사용자의 30 %가 활성화되어 . 이것은 그의 포트폴리오 회사​​에보고되고 신생 그를 피칭 패턴입니다.

창업은 처음부터 실제 통계를보고하지만, 나을 것입니다. 세면대 통계는 그 숫자가 실제 숫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특히, 그들에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오른쪽 숫자에 초점을 맞춘 회사의 좋은 예입니다. 심지어는 대학 전용 일, 그것은 항상 매일 활성 사용자 (매일 돌아와 사용자) 이야기 것이며 얼마나 빨리 그것은 특정 캠퍼스를 인수하도록했다. 더 많은 신생 기업들이 처음부터 올바른 통계를 측정하고 공유할면, 나머지 우리도 그들에 초점을 것입니다.

사진 크레딧 : 스카이 자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