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9일 화요일

테두리는 죽었지만, E - Reader는 공방이 아직도 살아 있고, 키킹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3B64zh-p1LU/:

나는 보더스 같은 체인 스토어에 가서 도서를 선택하는 것이 물리적으로 하나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못한 걸 때 기억하기에 충분한 나이입니다. 또한 같은 책벌레가 묻혀있는 보물에 대한 서점의 진열대를 통해, 강선을 얘기하고 자신의 독서 권장 사항에 대한 knowledgable 직원을 요구하는 것은 심지어 프랜차이즈에서 이상한 흥미 진진한 느낌이되었다. 때로는 (내 실업자 작가 일) 나는 가장 가까운 테두리에 가서 바닥에 앉아서 책을 여는 데 사용하고, 그것이 도서관처럼 나는, 완료까지 하루 종일을 참조하십시오. 가끔도 뭔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구매 무언가"같은 건 더이상 사업으로 테두리에 대한 자주 일어나는가 아니라 오늘날의 WSJ는 보고 보더는 399 점포를 폐쇄하고 11,000 직원을 세우고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것이 제목이되었다 테두리 게시물 쓴 "인터넷 점수 하루 중 두 번째 승리, 테두리가 파산 Nears" 신문 수없는 사실과 체인의 문제를 juxtaposing 반대 시간에 뉴스를. 하지만 어쩌면 그것은 정확하게 인터넷 아니었지만 방식 테두리 관리는 몰락의 원인이 인터넷을 처리.

해리 매크래켄 이름으로 회사의 붕괴에 대한 사려깊은 게시물에서 "나는 지난 주에했던 테두리에 마지막으로, 내가 입력한 때 발생 우선의 커다란 테이블되었다 공방 독자. 하지만 분명 지금까지했습니다 너무 조금, 너무 늦었어요. "보더스 발표 까지 경쟁 Barnes와 Noble 눅 뒤쳐지고, 2009 년 공방과의 협력 관계를.

공방, 그 주장 테두리가 월 파산 보호를위한 신청시 국경에서 독립, 오늘 뉴스 종료에 비추어 그 독립의 다음과 같은 강화 우리를 쓴다 :

"공방의 초기 투자자 중 하나로서, 테두리는 우리 회사의 소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월마트, 베스트바이, 시어스 및 기타 소매 업체와 함께 미국에서 우리의 배포판의 일부로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도서 출판 및 소매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관심있는 보더스 '이야기를보고있는 국경을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의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June 공방과 테두리에서 eReading 기능, 애플 리케이션 및 장치를 가장 최신에 직접 액세스를 제공하는 공방에 테두리 '고객 전자책 계정을 전환하기 시작했다. 고보 소유자는 정상적으로 자신의 eReader 장치를 계속 사용하고 새로운 위해를 검색하고 가게됩니다 서비스 중단없이 함께 공방 스토어에서 제목. 공방은 미국과 전 세계 성장을 지속하고 우리는 매우 고보 독일의 새로운 공방 eReader 터치 Edition 및 유럽 사무소의 출시의 진행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테두리 E - 리더 계정과 보더스 고객은 이제 기본적으로 공방 계정을합니다. 나는 아직도 공방의 테두리 '공유 liquidator Hilco 소비자 자본과 고든 브라더스로 이동 여부에 대한 공방에서 단어를받지 못했지만, 내가 그걸 알아내는 순간 그들은 (해당 게시물을 업데이 트됩니다 다른 테두리 자산과 함께 전송됩니다 같은데요 ). 당신은 공방 장치의 데빈 Coldewey의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무엇이 특히 신랄한 테두리 이야기는 루이스 테두리가 실패 90 년대의 온라인 식료품 배달의 선구자되었다 그리고 2001 년 부도 나기 시작 Webvan의 설립자는 것을 따른다 수 있습니다. SF 비지니스 타임즈가 가져다로서, 그 테두리 꽤 시적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