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9일 토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안전 마더보드를 봤습니다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9pPbDMs9IQ8/Ask-Slashdot-How-To-Safely-Saw-Up-Motherboards:
제임스 - NSC는 "나는 예술과 공예를 할 수처럼 쓴다 새로운 매체 그리고 내가 그것에 지난 밤 일을 시작할 때 나는 잠시 동안 마더보드를 저축을 해왔 내가 입을 같은 장비를 입고있는 동안 그림 -.. 미세 미립자 인공 호흡기과 안전 고글. 난 그저 일부 마더보드의 일부 템플릿을 잘라 제가 끝나면 내 마스크를 제거하기 전에 자신 및 작업 공간을 정리하는 가게 - VAC를 사용합니다. 후에도 5 + 분, 통풍이 잘 면적 (안뿐만 아니라 . 에이러 아기의 첫 철분 폐,하지만 심각하게, 나는 땅콩입니다 함께 일할 너무 독성이 물질인가요 "- 이것은 제가 억압과 배기 솔루션에 찾​​고 있어요 내 첫 호흡 가시 방석습니다) 분명히 있었어야?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