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9일 금요일

로지텍 구글 TV에서 큰 패배, 리뷔 가격은 $ 99 250달러부터 컷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4kEPMfzPUqI/:

난 그냥 말할 게요 : 구글 TV가 침몰 그녀와의 승무원을하고있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10 월 출시 때 HDTVs에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약속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아. 빅 미디어는 겉보기 구글 TV의 가장 소설 기능을 데리고 자신의 온라인 스트리밍에 차단 접근하여 확실히했다. 온라인 스트리밍없이, 구글 TV의 멋진 검색 도구 불구하고 시스템은 비싼 DLNA 클라이언트와 넷플 릭스의 테이프입니다.

로지텍은 다소 플랫폼의 삶 오늘의 끝을 신호지만, $ 100 아래로 리뷔 단위의 가격을 대폭 내렸습니다. 이것은 오는 단지 개월 CEO들이 마지막으로 지난 연휴 기간 동안 단 5 백만 판매도 구글 TV에 대해 적극적으로하는 자사의 2010 Q4 수입 명시 후. 오늘의 가격 인하는 Google TV는 마지막으로 다리에 해당 크고 분명하게 미국과 출시 파트너 중 하나는 모든 다시 재고 없애려고합니다.

구글 TV는 전형적인 구글 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난 반쯤 구운 그것이라고 그것이 베타 제품은 느낌으로. 그런 다음 다시 월, 구글은 demo'd I / O에서 차세대 버전을하고 여름 이내에 언제 나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 올해 초 구글 TV 팀 얘기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에 대해 물었을 때, 그들은 그것이 연말에 의해 될 지적했다. 이러한 항목은 모두 로지텍의 재무 제표 내에 여름 발사 확인하고 더 나은 시간에 올 수 없습니다. 리뷔는 로지텍 건조를 출혈이다.

로지텍 오늘은 Q1의 재무를 게시하고 회사의 Google TV 유닛은 주로 때문에 디즈멀 성능 인기 토론 지점했다. 전체 회사는 리뷔에 의해 부분에 인한 $ 30M의 그물 손실을 공개했다. 분명히 회사가 오늘날의 가격이 2백49달러에서 $ 99 컷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첫 번째 분기 동안 리뷔 판매보다 더 많은 수익을 보았다. 깊이 보고서 이내 , 거대한 리뷔의 가격 인하는 회사에게 3천4백만달러 비용 있지만, 로지텍 노트 더 나은 위치합니다 시장에서 나아가 장치 미분양 Revues로 인한에서 직접 재고의 13 % 증가와 함께 도움이됩니다.

로지텍 두 구글 TV 출시 파트너 중 하나 됨으로써 구글과 위험을했다. 다른 파트너로서 소니 리뷔 동시에 구글 TV HD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출시하고 CES에서 거대한 구글 TV 디스플레이 부스와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보여주 계속했다. 그들이 시작하기 전에 세 가지 제품은 과장된의 공정한 금액을했다,하지만 큰 미디어는 신속하게 모든 온라인 보는 위치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여 버즈를 죽였어.

구글 TV 세상을 약속하고 그것을 전달. 세상은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유니버설 검색 도구 및 온라인 사광 역할을하는 케이블 박스와 TV 사이에 앉아있는 구글 TV의 원래 목적은 천재입니다. 그것은 할 생각은 없었어, 케이블을 교체하십시오 . 그것은 큰 매체들이 카드를 다시 뽑아 때까지으로 광고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의 콘텐츠는 로지텍는 무릎 사이의 머리를 앞뒤로 락을 모서리에있는 동안 모든 추진하려고했던 바로 소스로 불구가없는 제품으로 여기 앉아 구글 TV는,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