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6일 수요일

수익성을 위해 X 박스 라이브 인디 게임 투쟁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nO79PCBKoDc/Xbox-Live-Indie-Games-Struggle-For-Profitability:
Opposable 섬스 블로그에 기사는 개발자가 플랫폼과 함께 지속적인 작업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돈을 버는 데 문제가있는 것을 발견, X 박스 라이브 인디 게임 경제를 검사합니다. 인용 :. "당신은 콘솔 비디오 게임을 게시하려는 경우, X 박스 라이브 인디 게임 프로그램을보다 쉽게​​ 경로가 없다면 그러나이 서비스에 게임을 상대적으로 쉽게 동안, 그것을 끄는데 하드의 불량이 많이있다. XBLIG에 많이있어 왔습니다 있도록 품질 인디 제목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연말에 함께 밴드 개발자 그룹. 성공의 하루에 16,000 단위를 판매하는 관리 최근에 발표된 FortressCraft, 같은 이야기를 릴리스 -하지만 그들은 정확하게 일반적인 아니에요. 그러니까 거의없이 승진, 그리고 평균 수입이 단지 $ 타이틀 당 3,800, 왜 개발자들이 플랫폼에 대한 게임을 만들고 계속합니까? ... 거의 모든 우리가 얘기 개발자부터 이동 고려하고있다하기 . 플랫폼 모두 결국 XBLIG의 요점의 일환하는, 가치 등 자신의 경험을 볼 것 그러나 : 그것은 사실상 사람이 콘솔에서 재생할 수있는 게임을 만들 수있는 곳이 Devs 단지 그들이 알 필요가 있어요. '로지고.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