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3일 수요일

영국 개인적인 사용을위한 CD 및 DVD 복사를 합법화로 설정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8/02/uk-set-to-legalize-cd-and-dvd-copying-for-personal-use/:
그것이 기술적으로 법률되지 않은 사실은 몇 년 동안 자신의 CD를 리핑에서 영국의 많은 사람들을 중단하지는 않겠지만, 곧 그 과정에 참여 약간 덜 급진적인 주장이있을 수 것 같습니다. 로이터는 보도에 의하면 영국 정부는 CD와 컴퓨터 또는 개인 사용을위한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에 DVD의 복사를 합법화 계획 내일 발표됩니다 - 대부분의 다른 유럽 국가 (및 미국 및 캐나다)과 속도에 나타납니다 이동합니다. 물론, 거기에 핵심 단어는 '개인 용도'입니다. 당신은 아직도 법적 권한이없이는 복사 후 인터넷을 통해 음악을 공유하도록 허용되지 않으며, 아직 새로운 규칙이 복제 방지 조치와 함께 DVD를 (또는 블루 - 선)에 적용됩니다 방법은 분명하지 않다 - 영국지만 비디오 협회 unsurprisingly도 그 전화에 관계없이 변경 사항을 만족하지 않는 것 "매우 손상."

영국은 CD 및 개인 사용을위한 DVD 복사 합법화로 설정 원래에 출연 Engadget 화에서 2011년 8월 2일 동부 서머 타임 22시 39분 0초합니다.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로이터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