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4일 목요일

고객 구매 및 Groupon 맞서겠다 (창시자 스토리) Thrillist의 벤 Lerer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1fj0SXQVCwg/:

설립자 스토리 호스트 크리스 딕슨 과의 대화를 계속 Thrillist 공동 설립자이자 CEO 벤 Lerer 고객의 취득을 논의하여.

그것이 고객의 지불 최적이 아니라고 생각 라인을 인식, 딕슨은 Groupon 내가 Thrillist을 믿지 포함하여 포함하는 훨씬 더 기술 기업 실제로 빌드 "Lerer의 고객 획득 전략에 대한 문의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 유료 고객 확보하지만 대부분 실행 오른쪽 광고 및 사람들이 가입하려면 다른 일을?

Lerer 우리가 항상 유기적 성장에 의해 처음엔 구동되어 있고, 사실이다 "라는하여 응답하지만,이 새로운 사업의 일부에 대한 아름다운 것은 Groupon 또는 길트 이러한 새로운 모델이나 그들이 진짜로 수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용자의 평생 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데이터 구동. "과 함께 계속"당신은 가서 그 2달러 달러 많은 사용자를 구입할 수있다면. . . 그리고 그들은 $ 10의 가치로 삼아, 당신은 매우 빠르게 정말 큰 사업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동영상에서 Groupon 테마로 전진, 딕슨은 "이 사업이 얼마나 방어할 수있는"주변에서 - 큰 대화를 가져다해서 물어 "어떻게 이런 기업이 지속 가능한 자산을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Lerer 도전이있다는 것을 지적하기 전에 Groupon의 로컬 영업팀의 강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설명합니다. 자신의 회사 Lerer 다시 대화를 공전하는 난 우리가 독립 실행형 사업이있어서 그랬다면 내가 다 흥분 것이 뭔가 지방 쳐다보지 마 "라고. 우리가 이미 장소에서 소비자가있어서 우리가 어떤 지역의 상업을 가지고 정말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 우리는 이미 우리가로 가고있는 시장의 규모를합니다. "

창립자 사례의 과거 에피소드를 찾습니다 여기에 포함 2 부 Lerer의 인터뷰뿐만 아니라 길트의 인터뷰 케빈 라이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