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0일 수요일

완벽한 SNES 에뮬레이터에 대한 퀘스트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SkpvTwE2LzM/A-Quest-For-the-Perfect-SNES-Emulator:
익명 독자 Opposable 최고야 블로그에서 발췌를 보냅니다 : "이것은 현대 PC에서 닌텐도이나 SNES 게임을 훨씬 강력한 동력을하지 않고 에뮬레이터 처리 능력의 단순한 25MHz와 함께 1990 년대에 그것을 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모방. 정확하게 오래된 콘솔 - 글쎄, 그건 완전히 다른 도전의, 정확한 에뮬레이터는 충실하게 기술을 노화 재현하기 위해 전력 3GHz까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ZSNES 및 bsnes에 열 젤다의 전설 회전 triforce 애니메이션을 비교합니다. 에뮬레이터. 전에서 triforces 이러한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너무 빨리 실제 SNES보다 잘 넘는 40 % 실행하는 CPU의 결과로 그들의 회전을 완료되지만,이 정확성에 대해 눈이있다면, 그들은 맹렬한 수 있습니다 . ... 에뮬레이터의 주요 요구는 두 번째 프로세서 당 시대의 금액이 다른 남자와 동기화해야합니다. 에뮬레이터는 본질적으로 일련 과정입니다. 오늘날의 멀티 코어 프로세서에 의존하려고 시도하면 타이밍 문제가 모든 종류의로 연결됩니다. 가져가라 조립 라인의 비유 : 한 사람이 이기지 상자, 다른 사람이 그들을 검사 또 다른 그들을 열고, 또 함께 항목을 넣어 시작 등 동기화는 다음에 새롭게 시작 밖으로 끄는 및 전체 조립 라인을 지운의 것과 같습니다 신제품. 그것은 처리하는 놀라운 불어요. 그것은 완전히 파이프 라이닝의 혜택과 밖에서 주문 실행을 막아 주 거든. 더 동기 있고, 빠르게 조립 라인은 유지로 이동했습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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