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9일 금요일

비디오 : 소용돌이 구동 월 등반 로봇은 안전 낙하산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55wP7tOCmY/:
glidebot

의 거대한 다양한 로봇 에 감탄하는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들이 할 수있는 최선의 주위에 롤 또는 저조한 - 기복 팔다리에 stiffly 도보로했다. 이제 우리는 로봇이 있다고 걸음 , 미끄러져 , 그리고 새처럼 날아 . 교통이 모드는하지만,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Paraswift가 뛰어 다니게하고 작은 낙하산을 배치하여 안전하게 자체를 얻을 수 다음 흡입을 생성하여 성벽을 올라가서. 왜 그렇죠?

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작업에 대한 중간 인치 발생

Paraswift 디즈니 연구 및 스위스 연방 연구소 간의 협력이다. 이 예제는 중에 일어나는 등산과 워킹 로봇에 관한 국제 회의 파리 대학의 피에르와 마리 퀴리에서 개최.

그것은 중앙 튜브에서 "미니 토네이도처럼 '소용돌이를 만들어 흡입을 생성하며 소용돌이 저압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이 압력 기울기는 마법으로 알려진 과정을 통해, 벽에 붙어 수있는 로봇을 발생합니다. 단지 바퀴는 훨씬 더 유용 주변 진공 밀봉을 형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석재 및 콘크리트 같은 표면 등산있게 등반 표면과 접촉해야합니다.

일단 충분히 등반을 받았어요, 작은 날개의 전개는 글라이더 / 낙하산을 전파하고, 그것은 상대적으로 안전 점프. 범프 약간의이 끝에있다처럼 보인다해서 상대 말한다. 그들은 버전 2에 해결하도록 노력 하죠.

불행하게도, 난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첫 번째 사용은 아파트 건물을 올라가서 이내 살의 인간을 암살하도록 설정입니다. 그래서이 한 아래에 제출한 도착 Robocalypse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