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3일 화요일

어른이된다는 건 긱 : 빌리 스틸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9/12/growing-up-geek-billy-steele/: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긱 성장 , 우리의 청소년에 다시 살펴보고 우리가 그 바보로 성장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기능을. 오늘, 우리는 자신의 기여 에디터가 빌리 스틸을 .

저기 날씬한 젊은 친구가 보이죠? 당신은 지금 것이 아이가 기술 블로거로 성장하는 것처럼 누군가가 그 goofily 입고 생각하지 않을 것 같아? 그게 사실 - 내가 그렇게도 생각도 못했어요 - 내가 찾아 온 것처럼,하지만, 내 정통 어린시절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나의 감성을 괴상한 모양 도움이 될 것이다. 다, 나는 모든 인기있는 기계 장치에 뒤에 적어도 일년에 있다고 대단 했어요 조부모님에 의해 제기하지만, 일반적 의미했다는 사실과 함께 시작됩니다. 이 또한 내 친구들이 sportin 동안 나는, 그래서 조금 더 일들만 강제 것을 의미 NES에서 콘트라 (NO 수치) 'N64, 난 아직도 록킨되었습니다.

내가 잠시 뒤로 단계를 보자. 어떤 물질의 기술에 나의 첫번째 노출은 엄마의 자리에서 높은 연비 아타리되었습니다. 그녀는 게임의 전체 라이브러리를했지만, 내가 아끼던 두 개밖에 Frogger와 그랑프리했다. 몇 년 후, 그 탐낼 OG 닌텐도 얻을 때, 나는 Excitebike의 지속적인 다이어트에 살아, 로드된 및 Tecmo 슈퍼 보울이 기지. 까지 재생 후 바로 볼 수 없다 - 초등 래드 같은 몇 가지 경우에 - 나는 미국의 팀은 달라스 카우보이와 함께 무패의 계절의 소수 함께 문자열을 수있었습니다. 지금은 팬더 '팬의 처지에 찍은지만, 빗나가다했습니다.

긱을 성장 계속 읽기 : 빌리 스틸

긱를 성장 : 빌리 스틸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12일 (월) 동부 서머 타임 16시 05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