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6일 금요일

유명한 야생 동물의 사진 작가는 재고 이미지를 사용으로 체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AR_JLa9zzw/Famous-Wildlife-Photographer-Busted-For-Using-Stock-Images:
그것이 밖의 - 방향 위치에 완벽하게 촬영을하는 수있는 방법을 열심히 아무도 수상 야생 동물 사진 작가 Terje Helleso보다 몰라요. 그는 재고 사진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47 세의 나이로 보너스 사진 몇 년간의 과정을 통해 자신과 같은 재고 사진의 수백을 통과시켰습니다. 기사 출처 :. "수요일에 깊이 후회 Helleso 지역 라디오 통화 그는 이유로 경제 문제를 주었지만 대부분은 성공을 위해 자신에 대한 자신의 부당 고 요구했는데, 그는 말했다 '내가 압력을 받고되었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내가 유혹에 주었다. 되돌아 보니, 내가 너무 오래가 그냥 풀려 나왔 놀랍 네요,, 그리고 내 아내와 다른 사람들의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 관리되는 '고 말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