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9일 월요일

리드, 월가 들어하지 마십시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sHRin6yd-PU/:
Netflix stock chart

넷플 릭스는 지난 주 증시에 구타했다. 후 수정 백만 가입자에 의해 아래로 가입자 견적을, 그 주가는 7 월에 300 달러 피크에서 내려, 1백55달러에서 주 마감, 자유 낙하에 갔다. 넷플 릭스, 지난 3 년간 월스트리트의 사랑은 시작 된지 몇달 절반은 그 가치를 잃고있다.

항상 자신의 경로에 넷플 릭스를 설정했습니다 CEO 리드 헤이스팅스에 대한 지금의 순간 꿀꺽하고 투자자 스스로에 대한 것들을 알아 내려고하게해야합니다. 다른 회사보다 더, 넷플 릭스는 인터넷으로 하이 엔드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넷플 릭스에 내기는이다 스트리밍 비디오 내기 . 그 전환은 불가 피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 이유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리드 이것을 알고. 그는 이전보다 그것을 보았다. 우편 사람 DVD를 보내는 것은 항상 브로드 밴드, 스튜디오까지 중간의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 잡았지.

우리는 아직 그런 단계가 아직 없습니다. 사람들이 DVD를 포기하는에있는 속도들이 스트리밍을 채택하는 속도보다 빠릅니다. 신뢰를 복원하기 위해 뭔가를하고 넷플 릭스에 대한 압력은 심각합니다. 그러나 리드는 월가 말 듣지 말아요. 그냥 스튜디오 스트리밍 자신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을 열어 계속 밀고, 고객이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들어 않습니다. 넷플 릭스가 스트리밍 깊이 카탈로그가있다면 스트리밍 및 DVD 모두에 대한 거부 이들을위한 모금 가격은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차이는 아직 너무 커서이며, 가격 인상은시기 상조 보였다. 당신의 고객은 매우 충성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더 화나게하지 마십시오.

기억나는 경우, 넷플 릭스가 발표되면 다시 7 월에되었다 새로운 가격 인터넷을 통해 메일 및 스트림 영화에서 모두 DVD를 얻을 가입자에 대한 가격을 인상합니다. 그것과 함께, 넷플 릭스의 스트리밍 전용 계획은 더 매력적인 만드는 효과 하긴 이것은 일부 고객들 사이에 반발을 일으킨 75% 지금 가입 신규 고객을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DVD 가입자의 이탈을 상쇄하기 위해 충분하지 않다. 넷플 릭스는 이제 기대 1,000,000 이하 가입자, 800,000는 DVD 전용 가입자 것입니다. 나머지 200,000 하락은 모두 남아 안정을 위해 지불하는 번호로, 스트리밍 전용 잠수정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아웃 넷플 릭스의 예상 24,000,000 가입자 올해의 21,800,000 어떤 형태로 스트리밍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되며, 단 2,200,000는 DVD 전용 가입에 충실합니다.

변화는 이미 분명하다. 그렇게 변화가 발생되는 정확한 속도는 주가의 야생 그네 따라서, 예측하기 힘든 그런 것입니다. 갱신 잃고 Starz 역시 문제가 해결 되진 않더와의 스트리밍 유통 거래합니다.

보드에있는 스튜디오와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얻는 것은 넷플 릭스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이 계속됩니다. 스트리밍의 경제는 미디어 기업에 대한 배포의 다른 형태 (케이블 등)의 경제학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비자의 행동은 이미 스트리밍 방향으로 가고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얼마나 많은 스크린 문제 및 큰 그들이다. 그것은 컴퓨터 화면 경우, 스트리밍은 최후의 수단이 더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iPad 또는 평면 TV에 넷플 릭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그것은 많은보기 중 하나를 옵션과 종종 최고됩니다.

언제든지 할 수 개인적으로, 난, 넷플 릭스를 스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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