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5일 일요일

도구 대 완구 : 왜 타임 라인 변경 아무것도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REHaWO_zohk/:
scaled.Screen Shot 2011-09-23 at 1.49.32 PM

어제 에릭 내가했다 흥미로운 토론 페이스 북이 구글에 대해 대 + 전 + G의 측면에 내려 왔어요. 왜? 도구 중요하기 때문에, 장난감되지 않습니다. 부여 페이스 북이 500 백만 명의 방문자를 하루 숫자 측면에서 내가 틀렸다는 증명하지만, 일반적인 가용성과 품질, 내가 구글 플러스의 측면에 마지 못해 내려가겠습니다.

당신도 잘 알다시피, 페이스 북은 인터넷을 원 의 애플 리케이션 기능과 새로운 타임 라인 기능 먼 과거로 타임 머신의 일종을 제공하여 데이터의 전망. 난 그들의 얼굴 implike 및 훨씬 더 산후들은 지금보다 몇 년 전에서 내 아이의 사진을 보았다. 그것은 좋은 느낌이 있었지만 그것은 아마도 15 분 지속. 이제 페이스 북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일어난 일들의 목록을 보여주는, 주어진 상당히 인상적인 위업 내가 인터넷없이 내 인생의 3 분의 2를 보냈다.

구글 플러스는 반면에, 향상된 만요 - 아웃을 도입했다. 생산성 소프트웨어의 뭉치를 날려 Google에 둡니다. 나는 최고의 Google의 가치 플러스 모호한를 찾을 수 있지만, 나는 기다려 아웃 좋은 도구와 매우 혼란을 일으키는 생각합니다. 제가 공유 스케치, 문서 및 사진을 사용할 수있는? 방 웹엑스 또는 GotoMyPC 다른 쓰레기 화면 공유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그게 바로 내가 사는하고자하는 세계

나는 Google의 도구를 좋아. 그들은 좋은 강하고 유용합니다. 구글 웨이브 좋았어요 (그것이 지속되는 동안)과 잠깐 만요 - 아웃은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을위한 훌륭한 기술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Google의 광고 제품과 인터넷 사이의 마찰의 지속 침식하고 그들은 구글 프로그래머가 자신을 사용하고자하는 도구의 출시를 통해 않습니다.

페이스 북은, 반면에 손님으로 모든 시선을 돌려 것입 마법의 트리거를 찾고 있습니다. 사진, 환경 설정 및 추천 - Zynga 사회 게임을 판매하여 수수께끼의 일부를 해결하도록하지만, 출시하여 타임 라인 페이스 북이 명확하게 그들이 이미 가지고있는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하기로 결정했다 보인다. 지금 포함할 수있다는 사실 Rdio 음악 기능에 추가하고 당신은 경쟁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도있어 나의 타임 라인에 노래는 아주 말하고있다.

이것은 공구 대 장난감입니다. 페이스 북은 당신에게 그것에서 재생하는 장난감을 제공하는 동안 구글은 정보 경제의 일을 당신에게 도구를 제공합니다. 더 나은 어떤 모르겠어요.

나는 그들을 칭찬하지, 구글과 페이스 북 플러스 묻어 왔습니다. 두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뇌졸중 외로운 수천명의 사람들의 영혼을 위해 두 경우 모두에서 디자인 타임 싱크입니다. 내가 그들 모두를 사용해야하지만 그들은이 추가로 어떤 변화입니까? 그들은 삶에서 우리가 많이 개선 있습니까?

닐은 존이죠의 팬들이 내 목소리에 stridency의 비트를 인식하고 그것이 정당하다고 생각. 방송 매체가 두 수십 년 전에 우리의 마음을 통제 것처럼, 일대일 미디어는 초기 21 세기에 우리의 마음을 제어합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의 사이렌의 전화 면역되기 위해 우리가 몇 세대를하고 다음으로 기술을 이동합니다.

이 G + / FB 전쟁에서 특정 territoriality의 양조 지금이며 곧 그것이 안드로이드 / 아이폰 싸움처럼 부식됩니다 걱정이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동생과 겨루다 동생. 나는 특히 여기 누가 이기든 상관 말하는 게 아니에요 - 난 걸릴 또는 휴가 모두 서비스를하고 나도 그들 중 내게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누구와 함께 인간의 인상적인 목록이 이상 아무것도 제공했다 수 있습니다. 나는 분명 그 기회에 대해 이러한 서비스를 모두 감사합니다,하지만 난 아마 100 내 소셜 그래프 온라인에서 사람과 실제 생활에서도 적은 함께 했어 믿습니다. 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