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7일 수요일

기반 건물 전체의 브레이크 아웃을 Kinect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EEoSf3eG8BE/Kinect-Based-Whole-Building-Breakout:
mikejuk는 깔끔한 Kinect과 거대한 프로젝터 해킹에 대해서는 프로그래머에 밝은 부분과 함께 씁니다. 기사에서 : "당신은 브레이크 아웃 기억한다면 - 블록 화면의 상단과 블록을 파괴하는 그들에 공을 바운스하는 외륜의 행 - 다음 그것에 대해 향수를 느끼지 않을 수도 결국, 그것은 매우 제한된했다. 게임의 일종. 그러나 한 Kinect 하나의 건물을 가지고 당신이 브레이크 아웃 게임을 만들고 그것을 사용하면 꽤 다른 게있어. 벽돌, 배짱과 오래된 건물에 모든 예상 외륜 측면 - 투 - 측면에서 선수 이동 외륜을 제어합니다. 플레이어의 위치가 Kinect에 의해 감지되고,이 가제트과 함께하는 재미로 끝이. 정말 영리 비트가없는, 그리고 동영상에서 자세히 않는 한 당신은 그것을 통지하지 않을 수도, 그입니다 공이이 건물의 실제 건축 기능을 반사 - 창문 같은 예를 들어,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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