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2일 월요일

OMG / JK : 아마존 tablets, 캐롤 바츠, 그리고 우정의 팔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A1Ov-ZW9IU/:

그리고 우리는 OMG JK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위해 왔습니다. 난 제이슨 킨케이드입니다.

그리고 MG 시글러입니다.

우리가 얘기하는거야 제일 먼저 우리가했다는 특종이다, 당신이했다, 나는 지난 주에 있었다. 그것은 아마존 킨들의 tablet, 그래서 잠시 동안 이것에 대한 소문 있었을하지만, 사실 그것을보고 나는 시간 동안, 잠시 동안 그것을 사용하므로 기본적으로 내가 그것에 대해 모든 걸 알고있어. 나는 안에있는 모든 변화의 내용을하기 때문에 모르겠지만

그래서, 내가 왜 로브 당신 소문의 일부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것들은 사실 어떤 얘기하자. 그럼요.

좋아요. 그래서, 우선, 그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이 10.1 또는 칠인치라고 추측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