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4일 토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논문 베스트 저작권됩니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B3k3PUJvH7o/Ask-Slashdot-Best-Copyright-Terms-For-a-Thesis:
plopez 서면,이 질문 첫 Slashdot에 제출에 도착 :. "나는 MS를 포장 오전 과거에 나는 문제가 다른 사람의 사본을 받고 있었 '자신의 논문이나 논문에 대한 저작권 통지의 부족으로 인해 작업을, 나는 돈. t 나에게 그런 일이 싶습니다. 나는 '아무도 당신의 논문을 읽을 수 없습니다'농담은 잘 알고 있지만 슬림 기회에 그것이 내가 그들이 릴리스 날 사냥에 필요한되고 싶지 않아 다른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말하고 싶은 '저작권 한이 작업이나 발췌가 제대로 귀속대로 릴리스 또한, 모든 게시된 발췌가 전체의 원본 작품 수있는 다른 당사자에 의해 저작권이 없으며, 수 없습니다..' 이 충분한인가요? 내가 일을 방해하다 합법적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아하지만 일부 해적이 함께오고과 공공 도메인의 그것을 훔치는. 싶지 않다 친다고? 공개가 아니면 작업이 될 수있는가 상업적 이익에 의해 제한? 하나가 바로 내 의도에 대해 어느 제가 copyleft 알고 있지만, copyleft 저작권 통지의 가족 그리고 내가 확신입니다. 도와주세요.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