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8일 일요일

조엘 Tenenbaum가 675,000 - 다시 RIAA 달러를 빚진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690OirhpPds/joel-tenenbaum-owes-the-riaa-675000again.ars:

조엘 Tenenbaum, 누구의 파일 공유시키는 그를 주요 음악 레이블에 의해 고소당한 보스턴 대학 학생은 그들에게 67만5천달러을받습니다. 다시.

Tenenbaum의 재판, 나라에서 두번째로 같은 파일 공유 재판 675,000달러 배심원 평결과 종료 그에게 불리. 판사 낸시 Gertner는 67,500달러에 보너스를 잘라 판사가 단순히의 금전적 금액을 낮출 수있는 'remittitur "보다는 의지 같은 사건을 듣고 가장 먼저 판사에 의해 뭐래 동일한 경로를 따라지만, 매우 중요한 한 가지 차이 배심원 보너스, Gertner는 헌법 권리 갔다. 상을 너무 천문했다, 그녀는 미국 헌법을 위반하고 줄일 수 있다고했다. (6만7천5백달러 판사 Gertner처럼 높은 되었음 허용했다.)

음반 업계는이 결정을 호소, 이른 금요일 저녁, 그들은 둥근 원. 항소의 첫 번째 순회 법원은 합의 판사 Gertner 너무 빨리 헌법 질문에 뛰어들었다고 (PDF). 항소 판사가 재판 그녀 취급 갈채를 받았 던지지만, 그들은 Gertner는 "처음에는 모든 헌법 적법 절차의 문제와 승무원 문제를 obviated 수 있습니다 remittitur의 비 헌법 문제를. 고려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쓴 법원은 특정 금액 remittitur 주문다면 소니는 다음 선택의 여지가 있었 것입니다. 그것은 감​​소 수상을 수락하셨습니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것이, remittitur을 거부 할 수있는 경우에 새로운 재판이 일어 났죠 것입니다. "

remittitur 사건을 해결하는 데 실패하는 경우에만 Gertner는 unconstitutionality의 큰 문제로 이동 것은 당연합니다.

Remittitur은 첫 번째 파일 공유 시험 대상, 미네소타 Jammie 토마스 - Rasset 실패 않았다. 세 전체 시련 두 사법 우선 후, 판사 마이클 데이비스는 결국 헌법 질문을 도달하고 받아 들일수 토마스 - Rasset에 대한 보너스를 선포했다. 그 결정은 이제 호소했습니다.

우리는 잘 Tenenbaum 소송과 같은 것을 볼 수도 있지만 지금은, 원래 67만5천달러 판단이 복직되었습니다.

항소 법원은 그 결정 절차 적절한했다지만, 그것이 Tenenbaum에 대한 이러한 혹독한 처벌을 지원하지 않은, 그 암시했다. "우리는이 사건이 의회가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법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우려를 제기되는 의견 '재판관을 썼습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