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0일 월요일

서빙 디지털 지갑 플랫폼 API를 공개하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데이터에 초점을 맞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Zv1J1fmiInM/:
Serve

지난 1 년 동안,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기술 회사와 몇 가지 주요 지불 파트너십을 만들어 왔으며 디지털 지갑에 미치는 걸릴를 시작, 말 들어. 섬기고 은행 계좌, 직불카드에서 자금 수있는 하나의 계좌로 결제 다양한 옵션을 통합, 신용카 드나 충전 카드. 이 회사는 또한 다수의 착륙했습니다 수익성 캐리어 파트너 계약을 서브로. 서빙과는 별도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 최근 제휴를 지불 공간에 포함 정사각형 , 페이 스북 그리고 심지어 Zynga 개인 거래에 대한합니다. 우리는 Harshul Sanghi, 서빙에 대해 대화를 기업 성장 그룹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새로운 부사장, 디지털 지갑 및 회사가 지불 공간을 지배하기위한 계획을 최근에 앉으 셨다.

이전 모토로라에 대한 북미 벤처 활동의 전무 이사했습니다 Sanghi은, 9 월에 AMEX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초점은 더 담아 브랜드를 개발하고 새로운 세그먼트에 카드 회원 기반을 확장하고 도움이 파트너쉽을 형성에 있습니다.

Sanghi 모든 지불 회사 (심지어 구글 포함) 및 신용 카드 회사는 디지털 지갑 그들의 자신의 버전을 공개하면서, 그것이 진정으로 중요 지갑 무슨 이득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가장 브랜드 파트너쉽을 가지고 지갑은 고객이 너무 몰리는 것 무엇이다"라고 말합니다. 이 지갑은 AMEX 이유는 로열티 프로그램, 가상 통화와 완벽에 묶을 필요가 가상 통화 수익 플랫폼 Sometrics을 구입한 몇 주 전에. 그리고 지갑은 잘 때문에 소비자가 매장에 쿠폰이나 할인 짊어져야 할하지 않는 것이로 제공하고 거래를 저장해야합니다.

상업적 파트너십은 군대의 존재를 섬기고 발전에 Sanghi의 마스터 계획의 일부의 광범위한 호소에 확실히 핵심 있지만 개발자와 연결됩니다. "모바일 지불 신생의 주요 금융 파트너들과 협력하지 않고 확장하는 것이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가 움직이는 자금의 관점에서 규제의 많이, 그리고 사기 관리가 우리가 모바일 지불 신생이 공간을 생각 파트너가되고 싶어요."Sanghi은 내년 상반기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가 서빙을 열 것이라고 말합니다 개발자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그것이 봉사 오실 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노력을 집중하는 다른 분야는 데이터에 있습니다. "데이터가 지불 공간에서 차별화 요소가 될거야"Sanghi는 설명합니다. 개인 경험을 소비자가 무리하는 디지털 지갑을 제공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가 나와 찾고 데이터를 구입하는 아니에요.

의도 데이터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는 모두 트위터에 개인 지불 경험을 전달하는 역할을합니다. 타겟 제공을 제공하는 등 짹짹, 트위터 감정, 당신의 소셜 그래프, 페이 스북 업데이트 등의 것들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법이 구조화된 데이터 및 실시간 결과 비정형 데이터를 결혼에있을 것"Sanghi는 말합니다.

100,000,000 카드 회원과 함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데이터 기회가 거대한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데이터 마이닝의 주요 관심사이며, 산은 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