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오늘 당신의 애플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바보예요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vAmYGta5Cuw/:
Screen Shot 2011-10-19 at 3.11.42 PM

나는 시작하기 전에, 두 지점 :

1) 나는 어떤 애플 주식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나는 주식이 위 또는 아래로갑니다 여부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2) 하나는) 스티브 잡스 (Steve Jobs)의 통과 다음, 즉 (지금은 불확실성을 애플의 주식을 판매하는 다른 이유가있을 수 말다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단순히 주식의 붕괴 어제의 수입으로 인해 오늘 우스운입니다 말다툼을 해요.

다음과 같은 주식 시장을보고 애플의 4 분기 수입이 어제 오늘에, 나는 유명한 스티브 잡스 견적 생각나는군요. ". 당신은 스타일러스를 볼 경우, 그들은 그것을 불었다"수정된, 견적 오늘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애플의 애널리스트를 기반으로 투자한다면, 그것을 날려."

애플의 주가는 현재 23.62 포인트 떨어 - 5.5 % 이상. 그것은 달러 이하 400 공유, 422달러 주 높은 모든 시간 폐관에서 갔다. 왜? 다시 수입이 어제 발표했다. 구년처럼 뭔가를 처음으로, 애플은 월가의 기대를 이길 수 없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 그 기대는 우스 꽝하고 결함이 있었고, 다시 한번 애널리스트가 애플에 관해서는 그들이 무슨 말을하는지 전혀 모르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애플은 정기적으로 분석가들의 예상 각각의 분기를 파괴하여 어리석은 모양되었다. 애플은 그 숫자의 두 세트를 부수고, 종종 분석가에서 조금 올라가 희극 낮은지도를 제공하여 그들을 설정합니다. 아마도 때문에 어리석음이 지난 분기의 역사, 분석가들은 평소보다 조금 더 bullish있어. 하지만 그들은 계정에 하나의 매우 중요한 요소받지 않았다. 그리고 그것은 엉덩이를 무는로 돌아 왔어요.

사실, 그것은 엉덩이에 애플의 주식을 물어 다시 왔어요. 그것은 우스운 소리구나. 주식은 회사의 기록 9 월 분기 이후 처벌되고있다 - 절대 자신의 두번째 최고의 분기 - 분석가가 snoozing 체포하고 있었 으니까. 그러나 분석가들은 어떤 책임을 져야 절대 때문에 - 그들이 "확인"또는 그들이 확산하고 그들이 "전문가"로 분류하고 잘 지불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간단하게 픽업 회사에 우스 꽝스러운 생각을 수행하여 만드는 우스운 소문대로 하소서 - 애플이 걸립니다 비난했다.

여기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이야.

애플은 분석가가 예상 못한 질문에 적은 아이폰을 판매했다. 그들은 20 22000000 사이에 뭔가를 기다리고 있었고, 애플은 실제로 17,070,000을 판매했다. 아이폰 매출과 이익 애플의 가장 큰 원천이므로, 이것은뿐만 아니라 그 숫자를 모두 끌고. 그것은 "미스"에 대한 전체 이유의 - 그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애플은 4 분기에 20-22000000 아이폰을 판매하는 회사에 대한 새로운 모든 시간을 기록했을. 애플의 빼야지 때문에 분석가들은 의심의 여지없이이 찾고 있던 Q3에서 판매 기록 20,240,000 아이폰 . 일반적으로, Q3는 아이폰 판매 측면에서 애플 약한 분기이지만, 다시이 Q3는 기록을 보았다. 그래서 Q4, 그렇지 gangbusters 될거야?

틀렸어.

문제는 일반적으로 6 월 7 월 아이폰 새로 고쳐 애플이다. 첫째 2007 년 출시 이후 장치의 경우 이었거든. 올해는, 그런 일은하지 않았다. 이것은 지평선에 아무런 새로운 아이폰 없어서 일반적으로 약한 Q3 번호가 강한 남아 것을 의미합니다. 재고 및 판매 높은 있었다. 대신, 아이폰 4S 발표하고 10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올해 적어도, 사이클 아래 Q3 Q4 실제로 발생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전의 새로운 아이폰은 2007 년 6 월 또는 7 월 Q4에서 시작했다 때문에 (A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