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2일 수요일

마즈다은 지난 로타리 엔진 구동 자동차의 생산을 중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1iXjm6UfCp0/Mazda-Stops-Production-of-the-Last-Rotary-Engine-Powered-Car:
휴 피켄스는 "45 년 생산 실행하면 ... 마즈다 모터 사이의 최신 버전을 마즈다 RX - 8 6 월 2012 년 생산을 종료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자동차는 ... 1967 년 최초의 로터리 엔진 차량을 도입 쓴다 및 자동차 산업의 사랑 .... 이러한 엔진은 적게 움직이는 부분을 가지고 있고 비교할 수 피스톤 엔진보다 소음이지만 더 많은 연료를 생산 및 소비에 더 많은 비용이되면, 로터리 엔진 차량을 만드는 세계 유일의 자동차입니다. 누적 로타리 만 1.995에 대해 총 엔진지만, 마즈다과 마즈다 차량의 판매는 북미에서 그들의 1245 일본에서 963으로 작년에만 2896 RX - 8 차량을 팔았습니다. "RX 생산이 종료되지만, 로터리 엔진은 항상 영혼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마즈다, 그리고 마즈다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유적의 '마즈다 CEO 인 대통령과 다카시 Yamanouchi가 20 년 전에 르망에서 마즈다의 로타리 엔진의 승리를 리콜 말합니다 ... 마즈다는 라인업에서 화려 녹색 기술을 가지고 있지는 큰 일본어 경쟁자는 없어 - 같은 닛산 자동차 주식 회사에서 도요타 자동차 또는 전기 자동차의 하이브리드로서의 소중히 로터리 엔진의 거리에 고목이 - 주로 상징 있지만 - 또 다른 타격이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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