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7일 목요일

옐프의 검토 시스템을 강탈을 주장하는 클래스 소송을 기각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H_z88Rt3Ec/:
yelp

작년, 몇 가지 소송 의 고소 옐프 등장 광고를 강탈 기업 긍정적인 리뷰를 교환합니다. 옐프가 있습니다 한다고 판단이 소송을 기각 옐프의 요청에 부여되는.

배경, 소송 주장 옐프에 광고를 구매 요청을 거절 후 리뷰 사이트에서 기업 '목록에서 긍정적인 리뷰 숫자가 갑자기 사이트에서 회사의 등급을 낮추고, 사라진 것을.

2010 년 2 월 두 로펌, 벡 & 리 마이애미에서와 웨스턴 사무소 샌디에고가 제기한 집단 소송을 옐프하여 부당한 비즈니스 관행을 주장 로스 앤젤레스 연방 법원 인치 그리고 2009 년, 이스트 베이 익스프레스는 기본적으로되는 옐프 추궁 이야기 실행 '강탈 2.0 사업' 과 비슷한 지상을 커버. 기자 캐서린 리처드이 기사를 발표 직후, 옐프는 vehemently 모든 거부 하고 그녀의 작품은이라고 정확 . 유사한 복사 고양이 소송의 숫자 도 나타났다.

CEO 및 창시자 제레미 Stoppelman은 우리의 자동화 시스템에 상관없이 비즈니스의 광고주 상태의 모든 리뷰 같은 객관적인 기준을 적용 "기록으로. (단 옐프 광고주의 비즈니스 페이지를 체크 - 그들은 부정적인 검토하거나 두 가졌네, 결국, 당신은 항상 모든 사람을 기쁘게 수 없습니다.)

작년 옐프는 몇 가지 조정을 만들었 는 검토 과정. 예를 들어, 옐프는 옐프와 광고 허용 기업이 다른 사람 위에 자신이 좋아하는 리뷰를 배치하는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또는 경쟁 업체의 악의적인 리뷰 모두들 긍정적인 리뷰를 게시 자영업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자사 (자동) "검토 필터"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리뷰를 보자.

옐프은 또한 누구의 회원 "중소 기업 소유자의 문제에 관한지도와 관점"으로 회사의 관리를 제공 중소 기업 자문위원회 '를 설립했습니다.

Stoppelman은 시스템에 결함이 콘텐츠 무결성을 보호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에, 또한, 쓰기,있다는 것을 인정 Google의 자동 알고리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 때때로 합법적인 콘텐츠가 잡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게임 시스템을하려고 결정 환경에서 불행한 현실이지만, 우리가 소비자를 보호하고 유용한 자원을 유지 지불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소송의 해고는 원고가 다시 옐프를 고소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이러한 주장이 기각됐는데 반드시 다행 이네요. 지금 옐프는에 집중으로 돌아갈 수있는 가능성이 2012 년 IP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