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일 토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신뢰할 프록시 서비스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x8vtaHMmCwY/Ask-Slashdot-Trustworthy-Proxy-Services:
gusoline는 "지금은 브라질 (원래 미국에서)에 살고 있기 때문에, 내가 (판도라, 넷플 릭스 등 전 오랜 기간 동안 사용했던 두 액세스 서비스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프록시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쓰기 .) 내가 (Spotify)을 시도하려는 서비스. 제가 불법 다운로드를 찾고 아니에요 아니면 내가 뭘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지역 제한, 신뢰성, 지연에 대해 나보다 더 익명에 대해 덜 걱정하고, 암호 및 네트워크를 통해 트래픽의 보안. 전 괜찮아요 난 (프록시 서비스 자체 포함)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댓가를 치르고있는 거라구. 모든 제안은 Slashdot에 관중에서?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