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8일 토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개발자로서 '충성도'유료가되는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Mtj0uY4QhwE/Ask-Slashdot-Does-Being-Loyal-Pay-As-a-Developer:
익명 독자들은 주요 프로젝트를 릴리스에 관한 영국에 본사를 둔 소규모 IT 회사의 수석 개발자로서, 내가 지금 회사를 떠나야한다면, 그것이 그들에게 매우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알고있다 "고 썼다. 전 ' m은 현재 우리의 제품과 속도로 그들을 데려오려고 다른 두 '주니어'개발자 교육 불행하게도, 그들은 여전히​​ 사용되는 기술을 쥐고에서 긴 방법입니다 -. 외주 개발자들이 만들어 관리하는 '흥미로운'직업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코드의 보통, 나는 그런 중대한든지 떠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회사에되고 친구가되고, 높은 관리를 포함하여, 제 동료 중 많은 것들을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에 의해 접근되었다. 더 커, 그들이 내게 똑같은 일을 £ 7k의 지불 상승을 제안, 게다가 자신의 사무실 (각 방법은 현재 45 분 통근과는 반대로) 내 앞 문 밖 거의 또 다른 회사는. 이것은 할 것입니다 .. 내 인생에 엄청난 차이가 나는 도움이하지만 지금은 떠나야하는 내 친구 및 동료를 배신 것이라고 느낄 수 없다,라고 어떤 친구가 그냥 '부드러운'되는 걸 내게 말했어야하는 것은 -하지만 전되는 것 같아요 충성은. 어떤 조언을?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