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1일 금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컴퓨터 테스트 랩 설정 홈?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IR5d9Lhpc4/ask-slashdot-computer-test-lab-set-up-for-home:
익명 독자 한 내가 집에서 테스트 실험실 했어. 나는 그것이 훌륭한 학습 도구가 될 것으로 컴퓨터와 주변 놀았던으로서 "씁니다.하지만, 나는 그것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요즘 때문에 노화 하드웨어 개편이 순서에 그래서 내가 몇 가지 가상화 할 빌릴 수있는 상자가 여러 클라우드 업체로 봤어요.. 더 이상 내가 밖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없지만, 그것이 시원치 않아 효과적인 또는 실제적인 비용. 당신의 생각은 그것에 무엇입니까? 어떤 설정이 만지고 그러는 위해 집에서 있나요?이 솔루션을 호스팅으로 봤어?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