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6일 금요일

국립 수신 거부 주 번호로 픽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eAqKhUig2Ms/story01.htm:
어제는 미국에 대한 큰 여행 날이었습니다 국립 수신 거부 데이의 주최자는 광범위한 강조하기 위해 사용하는 바랬던 것은 아니지만 보편적인, 미국 공항 밟은 접속 심사 조치와 불만, 강제로 신체 검사에 대해 선택한 사람을 격려하여 팻 다운 대안 대신에. 리더 Willtor는 항의의 효과에 대한 뉴욕 타임즈의 이야기를 씁니다 : "'39 명이 몸 밖으로 거부했던 로스 앤젤레스 5 시까지 애틀랜타에서 스캔, 113 가진 하나는 샬롯, 노스캐롤라이나 보스턴에서 제외된했다. 300와 함께 미니 스파이크 뭔가를 찾은 듯. 이것은 물론, 승객의 작은 분수입니다.하지만 난 오늘 오후에 보스턴에서 밖으로 날아 갔지 때, 그들은 전통적인 금속 탐지기로 연결 라인을 열어 놓았다. 나는 모든 라인이 nudie 스캐너에 가서 6 월에 밖으로 날아 갔지 때.입니까 우리가들은되었는지와 정책이 바뀐 건가? 나는 특히 우리는 크레딧을받을 지 여부는 항의가 fizzled 것을보고됩니다.하지만 그것은 더 침략 연극의 일부가 선택되고있는 것을 알고 좋은 것인가 걱정 아니라고 긍정적으로 생활 안전 . " 그 조직에 따르면, 한편, 수신 거부의 항의는 "rousing 성공"이었습니다. 무슨 노출되었다 공기, 어제 여행을한다면?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