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6일 금요일

콘솔의 PC 게임 '미리 생성', Crytek 보스 아저씨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rYL0Lwm5w6E/story01.htm:
Crytek 공동 창업자 Cevat Yerli는 현대 PC의 사이에 성장 격차에 대한 말씀과 최근에 PS3와 X 박스 360 같은 게임기, 욕망은 창조적인 표현을 hampering는 다중 플랫폼을 개발한다는. "PC는 앞으로 지금 쉽게 세대입니다. 360과 PS3, 우리는 크라이시스 2 및 기타 CryEngine 개발을 넘어 게임의 품질이 꽤 많이 그들의 창조적인 표현이 무엇 제한 될 거라는 걸 믿어요, 무슨 내용입니다. 당신이되지 않습니다 이 바위에서 더 많은 주스를 쥐어 짜기 수 있습니다. " 이런 추세가 지속 이유 중 하나는 PC 게임의 매출은 대부분의 개발자가 플랫폼에 집중 시키기에 충분하지임을 인식 때문입니다. 바위가, 종이, 샷건이 바로 그 신화를 풀다 수있는 디지털 유통 판매 번호 공개를위한 필요를 나타냅니다 말합니다. Yerli의 댓글 Warface라는 새로운 군사 기반 범인의 Crytek의 발표 소식과 함께 온.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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