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6일 수요일

3 차원 시네마는 절대과 작동하지 않는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jNS6vmgOzis/3D-Cinema-Doesnt-Work-and-Never-Will:
circletimessquare는 시카고 일 - 타임즈에 Rogert 에베르트의 일기를 통해, 주장, 오늘의 영화 산업에서 "월터 Murch, 가장 기술적 지식 필름 편집자 중 하나와 사운드 디자이너를 기록, 그 3 차원 영화관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니라 오늘의 기술 하지만, 심지어 이론적으로 아무것도하지만 사실 홀로그램 이미지가 할 그의 주장의 요점은 간단합니다 :.. 진화의 600,000,000년 눈을 설계되었다는 초점과 수렴 병렬로 같은 거리에 있으며, 산악에서 멀리 보라 네. 눈이 초점과 같은 거리에서 멀리 떨어져 모이. 책을 가까이보세요, 그리고 눈을 집중하고 같은 거리에서 닫기를 모으다. 그런데 문제는, 3 차원 영화 기술의 한 거리에서 수렴하기 위해 눈을 묻는하고 초점 다른시, 순서대로 환상이 작동하기 위해서, 그리고 이것은 매우 부담스러운집니다은 명백히, 쇠약하게하지 않을 경우에도, 아주 젊은의 눈을 위해, 잠재적 발달 위험. 다른 문제가 (이들이 고칠수있을 수 있습니다) 모호을의 포함 이미지, 그리고 이미지가 몰입형 환경을 망치고, 아이 맥스 스크린에서조차 '에 모여'하는 경향이있다는 사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