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6일 수요일

마이크로 소프트의 접근 방식은 직장에서 iPad을 진압하기 위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tt9brGeQRfs/Microsofts-Approach-To-Battling-the-iPad-In-the-Workplace:
익명의 독자가 애플의 슬레이트의 영향에 관한 질문에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개 입장은, 비록 "글을 쓴다 'iPad? iPad 무엇입니까?'Redmondians는 2011 년 전투에 대한 회사의 파트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부수적인 마케팅을 자사의 리셀러 파트너에게 제공하고있다 그들이 엔터 프라이즈 시장에 iPad의 잠식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이 회사는 그들은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Microsoft의 슬레이트 전략을 설명할 수 있도록 자사의 파트너로 제공되어 '마이크로 소프트 상업 슬레이트 PC에'에 2010년 12월 일자 PowerPoint를 확인해 기회가 없었는데 . " iPad 게다가, 또한 MS는 과거 판매해야 할 안드로이드 실행 정제 (해당 곧)의 뗏목, 그리고 블랙베리의 QNX의 석판이있다.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