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일 일요일

마이크로 소프트 리서치 이동 이동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EmU6qvRRIAs/story01.htm:
mikejuk는 MS 리서치은 F #과 AI는 이동의 소비자 수준의 게임을 구현하는 데 사용했다 "글을 쓴다 -. 구현할 수 틀림없이 가장 어려운 두 사람이 게임을 그들은 게임을, 게임의 문제에 대한 흥미로운 접근 방식을 사용한 크로스 실용 가지치기 및 기계와 움직임을 탐지하는 학습과 나무 검색 사이에 '좋은 모양. 전체 많은 이야기와 XNA 기반의 게임으로 포장되었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