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일 일요일

노출 중국어 지적 재산권 수집 전술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UmtU4w6Vgzw/story01.htm:
hackingbear은 Sina.com.cn에 게시된 인터뷰에서, 중국 철도 엔지니어 역사, 동기에 대한 자세한 계정을, 그리고 기술을 중국의 고속 철도 시스템을 뒤로했다. 더 흥미롭게도, 그들은 노골적 전략과에서 사용되는 전술을 밝혀 "기록 고속 철도를 외국 기업으로부터 기술을 습득 처음에, 중국은 320km의 테스트 속도를 / H 조 달성 중국의 스타로 알려진 자사의 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 (원본 중국어 Google 번역);.하지만 시스템이되었다 작동을위한 안정 또는 안정 충분히 고려되지. 중국은 기술을 수입하려고 그런거구나. 지도자 지시 '프로젝트의 목표는, 그들의 우리 경제가 아니라 강화하는 것입니다.' 고용 핵심 전략은 분열 - 및 - 정복 : 시스템의 기술을 나누어 서로 다른 기업이 여러 다른 기술을 가져와, 그것은 하나의 국가를 보장이나 회사가 완전히 통제할 수있다 '우리가 뭘 기술 시장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협상은 [수출 국가 산업의 제휴에 대해] 철도의 교육부에 의해 주도되었다.이 제복을 경영진 전원이 협상에서 중국의 거대한 이점을 준, 우리가 포기하지 않으면, 그들은 선택의 여지가 '우 Junrong 고 말했다.'그들 모든 우리의 거대한 고속 철도 프로젝트의 조각을 원한다. 예를 들어, [중국어 기관차 기차]에 CRH2의 기초 일본어, 독일어 기술에 CRH3, 기술 및 CRH5에 대한 기술, 모든 중국 철도 표준을 갱신할. 또 다른 전략은 - 건설 구매입니다. 프랑스어 처음 세 개의 열차로 가져온 전체; 두 번째 세 수입 부품 조립했고, 후속 열차는 점점 더 중국어 만든 부품을 포함하는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