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일 화요일

<em>SnowWorld의</em> VR을 게임 환자 굽기 동안 고통을 감소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KnOSMCrw_BA/emSnowWorldem-VR-Game-Reduces-Pain-For-Burn-Patients:
사과탄 부대는 Beeb가. SnowWorld이 교수 헌터 호프만과 개발한 환자를 레코딩합니다. 펭귄과 눈사람 덜 고통 보고서 빠르게 진행 눈싸움에 관여 플레이어 치료 및 재활하는 동안 사용되는 간단한 가상 현실 게임의 소식이있다 "기록 호프만은 말했다. 워싱턴 Harborview 대학 교수 데이빗 패터슨은 인간들이있을 때, 당신은 상처를 치료하는 동안 (환자) 당신의 시선이 집중 곳. 그게 일반적으로 찾고 가든, 그래서 시각적으로 지배하기 때문에 ', 시애틀 센터를 굽기 당신은 뒤에 그날을 상상할 수 있도록 변경 그들의 붕대를 받고, 그들은 간호사와, 그들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그냥 그 물체를보고 서로 다른 도구를보고 그들이 불안해. 그들은 높은 고통과 방안에 연결 개체를 시작하게 일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그들의 경험을 확장, 트리 트먼트 룸과 고통 사이의 심리적 연결을 개발하기 위해 시작합니다. '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