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3일 수요일

보잉의 가장 큰 제트기, 비행 소요 약속 어떠한 상업 비행기의 최저 '좌석 마일'비용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22/boeings-biggest-jet-takes-flight-promises-lowest-seat-mile-c/:
747-8이 처음으로 하늘에 데려 갔을 때 그 역사에서 가장 큰 상업용 제트기의 개발 단계를 - 모두 그대로과 비유 - 오늘 보잉은 큰했다. 부여는, 기체의화물 버전이 이미 최대 공중에 1,600시간 이상의 기록이 있지만 224 피트의 날개 길이와 250 피트 여객기을 가하고 - 19피트 이상 및 13 피트 747-400 거대한보다 넓게 - 통해 사고없이 처음 몇 보가 더 작은 위업이다. 747-8의 일부를 빌려 787 Dreamliner의 무게 - 에어 버스의 경쟁 다듬기 기술에 대한 더 나은 및 점보 제트 747 연료 효율과 비용보다 훨씬 나이가 운영 낮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희망 787 상속이되지 않았습니다 지연에 대한 경향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게 계획대로되면, 새로운 jetliner 배달 시간에 연방 항공국의 인증에 필요한 시험 비행 600 시간을 완료해야 가장 먼저 747 - 올해 말까지 고객에게 8s. 우리는하지만, 항공사 우리가 코치 더 이상 legroom를 타고 shlubs 줄 비행기의 여분의 공간을 사용합니다 의심 적어도 자사의 향상된 모든 효율이 조금 더 싼 비행해야 주위에. 홍보는 휴식 시간이 넘었어.

제트기를 최대 계속 읽기 보잉, 비행 소요 약속 '비용의 경우 상업용 여객기 마일 최저'좌석

보잉의 가장 큰 제트기, 비행 소요 여객기 마일 '비용은 어떤 상업적인 안전 보장 최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2일 (화) 19시 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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