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3일 수요일

컴스 코어 : Microsoft는 한달에 하나의 온라인 동영상 두번째됩니다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22/comscore-microsoft-becomes-second-for-online-video-in-one-month/:
이달, 우리가 가진 빙 그 가지고 단어를 야후! 능가 하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으로 현재 MS의 비디오 스트리밍의 두 번째 공급자 인터넷으로 YouTube에 배후에서와 마찬가지로 차점자, 오는 장소를 응고는, 48000과 독특한 월 뷰어. 에 따르면, 컴스 코어의 동영상 제공 업체 온라인으로 최신 순위, MS는 셋째 자리 아래로 야후, 지원해주 달에 한 두 번 갔었 7에서 수입니다. 물론, YouTube는 140 만명이 넘는 방문자 앞에 아직 방법입니다하지만 어떤와 함께 앞으로 leaped 속도를, 우리는 빙 뭔가 옳은 일을 말하는거야 주어진. 휴식 후 더 많은 온라인 동영상 결과를 확인해보십시오.

컴스 코어를 읽고 계속 : Microsoft는 한달에 하나의 온라인 동영상 두번째됩니다

컴스 코어 : Microsoft는 한달에 하나의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됩니다 두 번째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2일 (화) 22시 5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PCWorld | 출처 컴스 코어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