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8일 화요일

광고 문안 : 페이 스북, 하나의 정체성, 그리고 오른쪽 익명 수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07/editorial-facebook-single-identities-and-the-right-to-be-anon/:
기술 블로그 쓰기의 작지만 강한 세계 이곳에서 조업하고 스팸 매일 귀찮게하고 있습니다. 사실, 매우 댓글을 온시 가끔 풀타임 직업처럼 느낄 수있다 (즉, 댓글을 삭제하는 스패머를 금지하고 비이 성적인 사람에게 응답) 그들과 함께 다루고, Engadget과 같은 블로그. 내가 가진대로 내가 내 주 일상 작업 중 하나 (세명의 놀라운 인턴과 함께)했고, 지난 몇 년 동안 여기 어쩌면 다른 편집기 대부분의 이상,이 건에 대해 직접 알아. 우리 commenters과 매력으로, 몇 친구들을 사귀었어요. 대부분하지만, 그것은 미노타 우르스 작업, 하루에 10 ~ 20,000 의견을 범위 Engadget에 대한 끝없는, 오르막 전투이야. 많은 의견의 낮은 품질은 크게하고, 인터넷에서 익명으로 인해 그들의 원대로 사람이 많은 Disqus 계좌로에 대한 사실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 그리고 트위터 또는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도록 선택 사람들의 수가 거의 절반 우리가 우리의 commenters는 여전히 가장 익명 Disqus 옵션을 사용하여, 대폭 상승했다 동안. 난 우리 스패머와 트롤의 100 % 그렇게 할 것을 추측하는 벤처 야겠어요. 그것은 큰 두통이고, 때로는 하나, 투쟁과 토론 시간은 우리가 보낸 적이 엄청난 금액의 그냥 포기 .

익명 될 권리가 문안 : 페이 스북, 읽기, 하나의 ID를 계속하고,

광고 문안 : 페이 스북, 하나의 정체성, 그리고 오른쪽 익명 것으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7일 (월) 20시 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