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4일 목요일

야후가 검색을 직접 intros 편협한 효과와 Google 인스턴트를 취한다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23/yahoo-intros-search-direct-takes-on-google-instant-with-insular/:
기억 구글 채팅을 ? 지금처럼 야후의 무엇인가를 가지고 그 - 그것은 직접 검색라고 - 그리고 인스턴트처럼, 그렇게 신속하고 자동으로 검색창으로 구성되어 당신 같은 결과를 입력합니다 제안합니다. 인스턴트와는 달리, 그러나, 그것은 전체 결과를 당신의 잠재적인 검색의 결과를 반영하도록 페이지를 업데이 트하지 않습니다 아니라 당신이 위에 보는 것과 같은 단지 확대 검색창을, 쿼리 세 제안된 결과를 제안 열 개까지 제공합니다. 그게 조금 speedier 만들뿐만 아니라 상당히 비교에 제한 (우리는 아주 쉽게 우리의 3G 휴대 전화 연결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었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 으흠 ... 자기 제공 결과의로서 다른 무엇보다도 것이다 증진을 서비스를 자신의 것과 하나의 야후 편지를 동일한 포함 일어나는 어떤 검색 - 사실의 알파벳 문자는 오직 다섯 현재를하지만 가져까지 아무것도 첫 번째 결과로 야후의 웹사이트는 언제 솔로에서 입력한.
  • 나 = 아이튠즈
  • 일본 = 제니퍼 로페즈
  • 질문 = QVC
  • 엑스 = X 박스 360
  • 부터 Z = Zsa Zsa 가보르
그 X 박스 쿼리가 즉시 콘솔에 대한 가격을 나타납니다으로 향상된 기능 중 일부는 그래도 꽤 유용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영화"또는 "날씨"와 즉시 밤을 계획에 우편 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레스토랑"과 "음식"그래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날을 직접 검색 베타 버전입니다. 왜 한번 풀어주지?

, 직접 읽고 야후 intros 검색 계속 효과가 편협한 메신저와 구글에 걸립니다

야후가 검색을 직접 intros 효과 편협한 메신저와 구글 소요에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3일 (수) 22시 1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Mashable | 출처 야후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