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5일 금요일

Groklaw : Microsoft는 클라우드 서비스 FISMA 인증이없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9d7p25UIg7g/Groklaw-Microsoft-Cloud-Services-Arent-FISMA-Certified:
doperative는 Groklaw에서 발췌와 함께 글을 참고하세요 : "나는 블로그를 싸움으로 있었다 Geekwire 구글은 FISMA 인증되었습니다 여부를 통해 구글과 MS 사이에, 그것을 호출로로, 혼란 스러웠지만면, 당신은 내가 챙겨서 알고 기뻐 하겠네요 의 경우, 구글 외 대 미국에서 문서의 일부, 그리고 그들은 안개가 취소 원인지만, 내가 뭘 찾았는지 보여 줄게 여기 재밌는 부분 -. 그것이 '정부 때로 용 Microsoft 누구의 구름 서비스를다고 밝혀졌습니다 t FISMA 인증. 그리고, 아직 내부학과 구글 오늘 실제로 그 제공 사실이라고 설명한다하더라도 구글의 제공하는 대신, 자사의 이메일 및 메시징 구름 솔루션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를 안았습니다. 그것은 MS의 FUD가 전화 '무책임.'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