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5일 금요일

광고 문안 : 친애하는 RIM은, 당신의 고객 그리고 난 양복을 입어야하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4/14/editorial-dear-rim-im-your-customer-and-i-dont-wear-a-suit/:
같은 조안나는 뻔뻔하게 인정 뒤로 몇 달 동안 그녀의 문안, 난 중독자 였어 블랙베리. 나 또한 누구의 전화 TV 리모콘 음악 플레이어하는 통신 장치에서 모든 기능을 담당하고 / 생활 헤드 20 세의 대학생입니다. 내가 감기에 칠면조를 전환하려하고 8 월에 아이폰 사를 구입하지만, 추수 감사절 어딘가 전에 포기하고 버라이존 굵게를 샀으니까. 난 두 번 이후 fisting 있었어요 - BBM에 거의 독점적으로 BB 탄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 대한 나의 아이폰.

빨리 앞으로 일주일 지난 경영자 때 RIM은 스티븐스와 팀 씨와 함께 신규 내가 참석한 회의에서 마이크 Lazaridis 각본 최신 요리에에 도착. 으로서 방식의 HDMI 프레 젠 테이션에서 demoed 무수한 기능을 Lazaridis는 내장 타블렛 뜨겁게 논쟁의 음악 플레이어에있는 회사, 그것은 나를 조회 : 장치. 한곳에서 모습을 실제 받고 숙고부터있어 문제는 내가 그것을위한 것입니다 누구 한테? 그것은 자사 제품과에 누구 이후에 제공할 수 없다는 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사의 태블릿 전략 그냥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자사의 휴대 전화 전략 전체가 - 그 순간, 난 늦게 현재 RIM은이 plaguing 있었 문제 깨달았다. 내가 미쳤나요? 휴식 시간 이후에 읽고 들어보세요.

광고 문안 계속 읽기 : 친애하는 RIM이, 난 고객을 하는건 당신과 나는 양복을 입고 안

광고 문안 : 친애하는 RIM은, 내가 고객이야 자네와 난 옷은 입지 못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14일 (목) 15시 5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