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9일 월요일

153,000,000,000달러 상당 애플 브랜드는, 첫번째 장소에 앞서 구글의 scoots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09/apple-brand-valued-at-153-billion-scoots-ahead-of-google-for-f/:
무엇입니까 세계의 소비자 브랜드가 직면하고 가장 가치? 년 않으면 네 지난여 지점 조사에서 어떤 BrandZ의 뒤에있는 사람들을 당신이 줄 물어, 그들은 "당신 얘기했을 구글 "하지만 2011 년 그들의 대답이 변경되었습니다. 애플은 1천5백33억달러의 예상 평가를 적립하고 코카콜라, BMW의, HSBC, 그리고 디즈니의 좋아하는을 포함 한 갑을 선도하고, 지금은 소비자 친선의 관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속성입니다. 기술 부문은 페이스 북의 브랜드는 더 실제 점포가 발생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매장 ($ 37.6b에서)가되어 아마존 ($ 19.1b)을 비틀거리는 2백46%에 의해 가치 향상, 전체적으로 아주 강한 년했다. 안타깝게도, 일부 진정제는 닌텐도는 지난해 자사의 브랜드 가치의 37 %를 잃은 것처럼 너무 있었는데, 노키아는 28 %로 떨어졌다 블랙베리 나포는 20 % 이하 전보다 굉장 여겨졌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소스 링크를 펀치.

[감사합니다, 브루스]

153000000000 $에서 애플의 브랜드 가치, 장소 scoots 앞서 먼저 Google에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9일 (월) 3시 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블룸버그 | 출처 BrandZ 탑 100 가장 훌륭한 글로벌 브랜드과 [PDF] s의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