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9일 월요일

불공정과 불균형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jSexAAurL-8/:

이번 주말에 물건을 산 아래에서 빼내고 난 길을 뒤쳐진 것 같아. 공개 : 나는 내가 아무것도 말하지 수없는 놀라운 일을, salesforce.com에서 작동합니다.

분명히, 기술 언론은 사실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씀에 마이크 해링턴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논쟁으로 윙윙 거 리고있다. 공개 : 나는 모든 마이크의 큰 팬이 않습니다, 특히 미디어를 reinventing에서 그의 솜씨. 전 완전히 설득에 편견 간주되어야, 그리고 당신은 내가 따라 말을 전부 할인한다.

테크 크 런치의 지난 주 동안 다시 찾고, 여러 테마가 등장. 첫째, 윈도우 문제와 북쪽 애플, 구글에 의해 아무 일의 놀라운 금액, 그리고 그 회사 없습니다. 애플은 분명히 큰 구름이가는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공개 : 나는 애플 않는 모든것을 사랑하고 따라서 완전히 자사 제품, 전략, 그리고 심지어 자동 절대 시간의 약 97% "그게"이라는 뜻 때에도 "그것은의"와 "은"을 교체하는 것 idiosyncrasies 향해 편견입니다.

구글은 분명히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소셜 미디어 전략 이번주에 대해서 아무것도 발표하지 않도록 준비합니다. 공개 : 나는 구글 사랑하는 모든이, 마찬가지로 애플만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난, 난 정말 모르 는게 생각 해요 안드로이드 말할 때 AirPlay 말 할 때 정말 AirPlay를 의미 해요. 우리는 자신의 생일에 대한 내 동생 댄 애플 TV를 준 그의 모든 안드로이드 항상 환경에있는 상자를 통합하는 그의 시도를 즐기고있다. 특히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원격 응용 프로그램의 가용성에 그의 추측입니다.

이것은 지난 주 말 그대로 절대 그 가방은 내 노트북​​을 꺼내서 첫 주에했다. 대신, 나는 지난 주 칼럼에서 오타를 수정 WordPress에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여 iPad와 직항 살았다, 동의 애플 리케이션 내 경비 백로그에 의미없는 발전을 위해하고 나머지 내내 salesforce.com에서 놀라운 일을 내 시간을 깨어. FaceTime과 스카이 프는 전 제퍼디를 녹화하는 동안 법률에 아버지가 지워 그레이의 해부학의 에피소드를 빌렸다는 어제하고, 가족 및 친구와 루프에서 날 있었다.

임대에 대한 단어 : 나는 99 센트에 대한 표시를 임대하는 사랑과 애플 TV는 로컬로 공연을 무대에 자사의 "저장"을 사용하여 어디에 그들은 결코 간단한 캐싱 기간을 제외하고 하드 드라이브를 터치하는 데. 또 애플 TV는 내가보기가 캐시되면 iPad에서 배터리 시간을 절약, 큰 화면으로 내 iPad에서 녹화 표시를 밀어 AirPlay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일을 어떻게 사랑 해요. 더 많은 내 미디어 소비가 더 iPad 흐르는대로, 배터리 절약의 모든 약간 증가 차이가 있습니다.

어떻게든 iPad 생활의 마지막 몇 개월 동안, 혐오감 제 년간 임대하고 거꾸로있다 "소유"에 대한 환경 설정. 나는 책이 디지털 버전이 제약이되었고 임시 제어에 내했다는 환상을 소중히하는 데 사용. 공개 : 내가 Beatle 참조를 만들거야. 난 비틀즈를 사랑 그래서 애플 않습니다. 내가 타자의 비틀즈는 비틀즈에 autocorrects iPad의 경우는, 안드로이드를 입력하려고 어떻게되는지.

그래서 구입 또는 몇 년 전에 필립 노먼으로 존 레논의 자서전을 받았다. 나는 (어쩌면 날 수도 있고 아닐 수도)는 그것에 커피를 쏟았하고 가장 먼저 아주 긴 책을 3 분의 포화 사람까지 바로, 발작적으로 그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내가 페이지를 분리하고 너무 많이 이야기의 잃지 않도록 그리 개별적으로 그들을 건조 시간을 보냈다. 그럼 iPad 내가하고, 빛나다 애플 리케이션에서 도서를 다운로드를 다시 종이 버전을 건드리지 않았지만, 도착했다. 도덕 : 당신과 같이 당신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지금 사십 휴식 인쇄 버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난 존 폴을 만난 그는 궁극적으로 이상 걸릴 경우에도과 맥스웰의 실버 해머에 대한 주 지출에 데려하기로 결정 커피 묻은 항아리 - 함께 페이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난 iPad에서 이것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오늘

댓글 없음:

댓글 쓰기